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지난 18일 국내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들과 함께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MEX(Merz Experts) Webinar(이하 멕스 웨비나)’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멕스 웨비나는 크게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의 차별화된 과학적, 기술적 특징을 강의했으며, 2부에서는 순수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과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에 대해 네트워크 의료 전문가들이 교류하는 내용으로 채워졌다.특히 1부의 첫번째 세션 발표자로 멀츠 글로벌의 울쎄라
현대자동차는 19일부터 팰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팰리세이드(The new PALISADE)’를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더 뉴 팰리세이드는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로서 기존 모델의 혁신적인 공간성은 계승하면서도 ▲와이드하고 강인하게 표현된 프리미엄 내·외장 디자인 ▲신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안정적인 주행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등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외관은 더 넓어진 캐스케이드 그릴을 헤드램프, 주간주행등까지 하나로 이어
신차 출고 대기 기간이 길어지면서, 해당 차종의 연식이 변경되면 계약자가 추가금을 부담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해 소비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현재 자동차 판매량의 증가와 반도체 수급 문제로 인해 차량 출고 지연 문제가 갈수록 악화되고 있는 실정이다.이같은 불만에 따라 '소비자주권시민회의'(이하 시민회의)는 제조사의 불공정한 영업전략을 없애고, 계약 당시 소비자들과 약정한 금액으로 차량을 인도할 것을 촉구했다. 아울러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는 변동 사항만 통지하면 가능하도록 한 기업 중심적이고 불공정한 자동차매매약관을 개정하고,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소비자 공감 행사를 지난 23일부터 진행중이라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가수 인순이, 음악감독 전수경, 그리고 바이올리니스트 김계희가 출연하는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기획 영상의 온라인 공개를 기념해 진행된다.본 행사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피드 게시물에 댓글로 ‘내 인생의 찬란한 순간’에 대해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화장품 전문기업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래디언솜 100 라인 언택트 런칭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금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비대면 언택트 행사로 진행되며,14일(월) 오후 14시부터 인셀덤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에어 될 예정이다.인셀덤 래디언솜 100 런칭 행사는 3년이라는 오랜 시간 끝에 탄생한 인셀덤의 새로운 프리미엄 미백 광채 라인 래디언솜 100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개최되는 행사이며, 신제품 공개와 제품소개로 선보인다.먼저, 신제품 공개 파트에서는 래디언솜
슬래시비슬래시(대표 정용채)가 아티스트 씨엘(CL)과 협업한 모바일 액세서리 컬렉션 ‘Cherry On Top’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아이코닉한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된 모바일 기술력을 담은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스마트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슬래시비슬래시는 금번 협업을 통해 대체 불가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씨엘의 아이덴티티와 자유로운 스피릿을 한데 담아 특별한 에디션으로 탄생시켰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에는 2019년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Love)’ 이후 발표한 씨엘의 첫 정규 앨범 ‘알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가 2022 한국브랜드평가 1위를 수상했다. 한국브랜드평가 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 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기업에 수여된다. 1위 수상 제품인 '단백질 본드'라인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연구하여 헤어 업계 최초로 단백질 흡착 원리를 도입한 제품이다. 단백질 본드 앰플은 집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단백질 침투력으로 하루 종일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한다.헤어플러스는 한국브랜드평가 1위 수상 기념으로 수상 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이 멕시코, 브라질 등 남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가고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네시픽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프레쉬 허브 오리진라인, 피토나이아신 화이트닝 라인, 리얼플로럴 라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에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특히 ‘욕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진 네시픽의 베스트 셀러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은 출시 이후 백 만병 이상 판매됐다.네시픽은 인도네시아, 필리핀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에서 봄 맞이 기념가정용 인모드 '페이스타이트3.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실큰 페이스타이트3.0은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IR) 3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고, 43도까지 끌어올려 피부 속 탄력증진을 기대하는 고주파마사지기이다.Inmode(인모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실큰 페이스타이트3.0은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라인과 사용자 편의에 따라 유/무선 사용이 가능한 듀얼 제품으로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특히 전 세계에 출판되고 있는
알렉산더 맥퀸이 세계적인 뮤직비디오 감독 소피 뮬러(Sophie Muller)가 연출한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맥퀸과 주기적으로 협업하는 하우스의 프렌드이자 뮤지션인 루시아 페어풀(Lucia Fairfull)이 출연해서 주얼 사첼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영상에서 루시아는 본인의 고향인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의 배로우랜드 볼룸에서, 자신의 밴드 Lucia and the Best Boys와 함께 연주를 펼친다. 루시아가 선보인 주얼 사첼은 광택이 도는 블랙 크록 엠보싱 버전이며, 실버 메탈 포링 클로저와 맥퀸 하우스의 상징인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최근 미국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백화점 체인인 '니먼 마커스(Neiman Marcus)'와 ‘본 마우어(Von Maur)’에 전 제품이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에 특화된 브랜드다. 론칭과 동시에 국내 주요 매장은 물론 2020년 미국 뉴욕패션위크(NYFW)에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의 공식 스킨케어 파트너를 시작으로 현지 바이어 및 매스컴으로부터 호응을 받으며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 ‘네시픽(NACIFIC)’이 신제품 ‘수퍼 클린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네시픽 ‘수퍼 클린 폼 클렌저’는 화학 계면 활성제 대신 코코넛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의 부담을 줄였으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의 거품을 생성하여 촉촉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또한, 해당 폼 클렌저에는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카올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와 더불어 3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네시픽은 신제품 '수퍼 클
알렉산더 맥퀸은 소피 뮬러(Sophie Muller) 감독이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과 협업하여, 디렉팅하고 제작한 패션 필름을 통해 2022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개성 있는 모델들이 움직이는 뒤로 보이는 배경은, 이들이 입고 있는 옷의 디자인에 영감을 준 바로 그 하늘이다. 모델들은 모두가 고유한 존재이면서도, 웅장한 하늘 아래 하나가 되며 캠페인 영상과 컬렉션은 폭풍을 쫓는 데서 영감을 받았다.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하늘이 품은 신비로움과 예측 불가능성, 언제나 움직이고 언제나 변화하는 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개최한다. '구찌 코리아’와 두산 매거진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재능 있는 젊은 아티스트 양성을 후원해 온 구찌의 지속적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구찌 가든 아키타이프:절대적 전형’ 전시의 한국 상륙을 기념하여 진행된다.‘구찌 가든 아키타이프: 절대적 전형’은 구찌의 창의적인 비전을 기념하는 몰입형 멀티미디어 전시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만화경처럼 변화무쌍한 비전을 통해 음악, 예술, 여행 그리고 대
뉴욕 패션위크의 컨셉코리아 뉴욕(Concept Korea, 이하 컨셉코리아)가 2022 F/W 컬렉션을 담은 패션 필름 형식의 디지털 컬렉션을 2월 15일 오후 7시 30분(뉴욕 현지 시간)부터 뉴욕 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컨셉코리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사업으로 올해 12년 차를 맞는다. 런웨이 쇼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 패션 무대에서 K 패션의 잠재력과 역동성을 알리는 역할을 해왔다.코로나19 이후에는 런웨이 대신 디지털 컬렉션으로 전환, 패션 필름과 컬렉션을
현대건설이 근로자에게 무재해 인센티브를 제공해 자율적인 안전 관리를 독려하는 ‘H-안전지갑제도’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H-안전지갑제도’는 현장에서 근무하는 근로자가 ▲안전수칙 준수 ▲법정 안전교육 이수 ▲안전 신고 및 제안을 할 경우, 해당 근로자에게 각 달성 항목에 대한 안전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인센티브 제도다.해당 제도는 ‘21년부터 운영방안을 확정해 플랫폼을 개발하고 올해 1월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1분기 내 전 현장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현장 근로자가 당일 출근해서 기본 안전수칙을 준수하면, 본인 무재해 근무일수에
디지털배움터가 2021년 12월 17일 ‘2021 경기도 디지털배움터 역량강화 성과보고회’를 온라인 동시 중계로 개최한다고 밝혔다.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 사업은 국민 누구나 디지털 기술의 혜택을 고루 누릴 수 있도록 전국에 디지털배움터 1,000개소 이상, 경기도에만 124개소를 운영하였고, 경기도에서만 66,436명이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이번 행사는 2021년 경기디지털배움터 사업의 성과와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교육생, 강사, 교육사업자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이번 경기디지털배움터의 사업을 통
현대자동차가 워시홀릭 분당용인 센터(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소재) 내 세차와 충전을 결합한 공간 ‘EV 파크’를 신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EV 파크’는 현대자동차가 국내 세차 전문 기업 워시홀릭과 협업해 전기차 고객들의 충전 시간을 즐거운 경험으로 바꾸고자 마련한 공간이다. 현대차는 워시홀릭 센터 내 드라잉 존에 100kW급 급속 충전기 4기를 설치해 전기차 고객들이 세차와 충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현대자동차의 승용 전기차를 보유한 고객이 ‘EV 파크’를 이용할 경우 특별한 멤버십 혜택도 제공된다.
뷰티브랜드 부케가르니가 가정용 생활용품 시장에 진출한다.부케가르니는 주방세제 3종과 섬유유연제 3종 등 리빙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주방세제는 식기뿐만 아니라 야채와 과일까지 세척이 가능한 1종 제품이다. 형광증백제와 메탄올, 비소, 중금속 등 유해 의심성분 4종을 배제했다.또한 신제품 섬유유연제는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세 플라스틱 유해 18종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특히 주방세제와 섬유유연제 모두 향기 전문 브랜드인 부케가르니의 독자적인 조향 기술이 녹아있다.부케가르니 관계자는
현대건설은 공사 중 발생할 수 있는 붕괴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의 가설구조물 및 지반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자동계측 모니터링 시스템을 개발해 현장에 적용한다고 9일 밝혔다.가시설 구조물의 안전사고는 건설공사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의 약 40%에 달할 정도로 사고 빈도가 높고, 사고 발생 시 주변 도로와 건물의 파손 및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대책 마련이 절실했다. 현재는 구조물 안정성과 관련된 정보를 수동계측으로 주 2회 측정해 별도 데이터 분석해야 이상여부를 판단 할 수 있다. 이에 위험 징후 발생 시 예측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