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 기종의 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위메이크디자인 (이하 `위메디`)에서 신규로 출시된 아이폰6과 아이폰6플러스 전용 케이스를 새로이 출시하여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위메디`는 국내 유일의 일러스트, 패턴 테마부터 사진, 명화 케이스까지 다양한 상품 준비되어 있어, 구매의 폭이 넓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위메디’의 사랑받는 주요 서비스로는 내가 찍은 사진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DIY 스마트폰케이스’와 반려견을 테마로 ‘땡큐 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한 ‘땡큐 스튜디오 케이스’ 이다 이 둘은 이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적 있다.

최근 ‘위메디’는 우주를 주제로 하여 선보인 스페이스 테마 케이스는 ‘추천 커플케이스’ ‘힐링케이스’ ‘특별케이스’라는 수식어를 만들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위메이크 디자인 신창현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케이스 상품개발 및 서비스 진행으로 ‘위메디’ 고객만족을 실현시키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시 3,000원 적립금 증정과 전상품 무료배송 등을 통하여 더욱 저렴하게 케이스가 구매 가능하다고 말하며 신제품 출시 외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위메디’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이크 디자인 홈페이지(www.wemakedesign.co.kr)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