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이 국제선 운항 재개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아시아나항공은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에 따른 해외 여행객들의 선수요 충족을 위해 ▲온라인 할인 쿠폰 제공 ▲특가 운임 및 부가 서비스 제공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오즈 드림 쿠폰' 이벤트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발권하는 고객들에게 3%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4월 18일(월)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카자흐스탄 알마티, 중국 노선 제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누구든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5월 1일(일)부터 8월 31일(수) 까지다 (단, 로마 노선은 6월 18일(토), 파리 노선은 6월 22일(수) 탑승부터 적용).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25개월만에 운항을 재개하는 하와이 노선을 기념해 'Honey Holiday in Hawai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4월 20일(수)부터 30일(토)까지 2인 이상의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을 제공(단, 탑승은 5/11~6/29 한정)한다. 이번 하와이 프로모션에서는 ▲신세계면세점 최대 200만원 할인 ▲사은품 증정 혜택과 더불어 ▲특급 호텔 할인 ▲무료 픽업 서비스 ▲스냅사진 특별 할인 등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