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세계적인 e스포츠 프로게임단, T1의 오피셜계정 생성을 기념하여 ‘T1 오피셜 계정 팔로우 인증’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셀러비 앱 T1공식 계정을 팔로우 후 팔로우 인증 사진을 ‘T1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팔로우 인증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은 7월 15일부터 7월 25일까지로 10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8일 T1라이브 커뮤니티와 셀러비 DM으로 공지된다. 참여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치킨 기프트콘’이 제공되며 참여자 모두에게 ‘T1 라이브 5000포인트’가 제공된다.

셀러비 관계자는 “셀러비와 T1이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공식 계정을 통해 팬들을 위한 T1의 다양한 숏폼영상이 공개되고 있다”며 “LCK 썸머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노력을 하고있는 T1선수분들을 위해 셀러비’와 T1 스트리밍 팬덤 플랫폼인 ‘T1라이브’가 함께 팬 참여형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응원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셀러비는 T1, 허니제이 등 국내 K-컬쳐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콘텐츠를 보기만 해도 팬시코인을 주는 W2E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