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에서 영감을 받은 NFT 아트워크 컬렉션인 Lady Ape Club(LAC)은 독점 판매를 주최한 STRMNFT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를 시작한 지 최단기간에 9,000개의 NFT가 매진되었다고 발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2022년 7월 18일 오전 9시(GST)에 판매를 시작하여 불과 오후 1시 11분(GST)에 마감된 LAC NFT는 약 4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판매 종료 후 경매는 즉시 시작되어 7월 19일 오전 10:00(GST)에 마감되었고 입찰 가능한 90개의 스페셜 Lady Apes도 매진되었다.

LAC 컬렉션은 TNC 그룹의 아트 팀이 디자인하였다. TNC그룹은 전 세계에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500명 이상의 개발자와 전문가를 두고 있다. 원숭이를 테마로 고유하게 제작된 10,000개의 디지털 아트워크인 LAC NFT 컬렉션은 다음과 같이 할당된다.

STRMNFT에서 일반 판매로 9000개, STRMNFT에서 경매로 90개, BAYC(Bored Ape Yacht Club) 홀더에게 100개, 파트너로 체결된 인플루언서에게 100개, 오픈씨(OpenSea) 경매로 700개, 그리고 나머지 10개의 NFT는 LAC팀에게 할당된다.

LAC NFT는 TNC 그룹의 파트너이자 STRMNFT 개발 회사인 스트림코인(StreamCoin)에서 진행한 ICO 및 스테이킹에 참여한 화이트리스트 멤버에 한해 사전 예약을 진행했다.

많은 참가자들이 사전 예약에 높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STRMNFT는 사전 예약을 7월 16일까지 연장하여 회원 1인당 하나의 Lady Ape NFT를 확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였다.

대부분의 LAC는 현재 STRMNFT 마켓플레이스에 발행되어 있다. STRMNFT는 NFT의 유용성을 확장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플랫폼으로 지난 5월 공식 출시되어 올해 7월 9,000개의 LAC NFT로 첫 판매를 시작했다. STRMNFT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비디오도 영상 길이에 상관없이 NFT로 생성하여 거래 및 경매가 가능하다.

LAC의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NFT 홀더는 Baby Ape NFT를 얻을 수 있는 기회 및 향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요트 파티에 초대되는 등의 다양한 독점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앞서 STRMNFT에서 Lady Ape NFT를 구매하지 못한 경우 오픈씨에서 진행되는 경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