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6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썬화이버 특집 라이브방송에서는 건강한 장을 위한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를 담은 제품을 모두 모아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건강한 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LGG유산균과 썬화이버 식이섬유의 장건강 시너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썬화이버’까지 3종이다.

기능성 소재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 100%)는 유익균의 먹이로 작용하는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은 물론 식이섬유 성분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능,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기능까지 갖고 있다. 매일유업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썬화이버를 국내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당일 방송에서는 식물성 건강기능식품 원료 썬화이버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퀴즈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폴 바셋 음료 교환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얼음트레이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스토어찜 할인 쿠폰, 리뷰 포인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첫 합동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썬화이버의 장점과 기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