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으로 유명한 파고다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무료 배포를 시작한 파고다 끝토플 패키지로 큰 인기를 몰고 있다.

토플은 전 세계 9,000여 개 이상의 기관에서 인정되는 권위 있는 영어 시험이니만큼 국내에서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시험으로 알려져 있다. 토플을 준비하는 수험생 입장에서는 공부를 시작하는데 있어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때문에 방학이 시작되는 시즌에 토플학원을 찾는 수험생들이 많아지는데 파고다어학원은 이러한 수험생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기본기가 없더라도 토플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토플 마스터 플랜북 3권으로 구성된 끝토플 패키지를 제작했다.

끝토플 Book.1에서는 핵심 빈출 800단어를 정리하여 어휘만 공부하더라도 토플 지문의 70% 이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Book.2를 통해서는 파고다 R&D 센터에서 직접 제공한 총 19가지 유형별 문제풀이 방법 및 전략을 제시하였다. 마지막 Book.3를 통해서는 하반기 토플 정기시험의 출제 예상단어와 배경지식, 토픽을 담아 끝토플 마스터 플랜북 3권만 있으면 토플 시험 준비를 끝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지난 21일부터 5천 세트를 무료 배포한 파고다끝토플 패키지는 매일 제공 수량이 300~400세트로 한정되어 있어 연일 조기 마감 사례를 이루고 있다.

특히 이벤트 종료일인 8월 1일이 다가옴에 따라 경쟁률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파고다어학원 측은 매일 오전 10시 배포가 시작되는 만큼 이른 시간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끝토플 패키지에는 마스터 플랜북 뿐만 아니라, 파고다스타 5일 토플인강 프리패스 이용권, 파고다어학원 수강 할인권 및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끝토플 패키지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파고다어학원 각 지점인 강남, 종로, 신촌, 부평, 부산서면, 부산대, 부산대연 지점을 통해 8월 4일 까지 당첨자에 한해 수령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